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CNBLUE - Radio


高く あの空の先に届くように
Volumeをもっとあげて 君に近づく
you wanna dance

長い時間が流れ 今この歌を
聞く日が来れば 思い出に耽りながら笑うよ

僕等の永遠の記憶の中の radio
過ぎていく変化の中で
Yeah 割れない宝石となって きらめく

僕等の熱かった radio
二人だけの止まった時間の中で
Yeah 色褪せない写真の一枚となって きらめく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2

遠く 風に乗って流れるように
今 melodyが 君に届く時
you wanna know

長い時間が流れ 今この歌を
聞く日が来れば 思い出に耽りながら笑うよ

僕等の夢見ていた記憶の中の radio
変わっていく姿の中で
Yeah 割れない宝石となって きらめく

僕等の心の中の radio
二人だけの胸 深い場所で
yeah 色褪せない写真の一枚となって きらめく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2

僕等の永遠の記憶の中の radio
過ぎていく変化の中で
Yeah 割れない宝石となって きらめく

僕等の熱かった radio
二人だけの止まった時間の中で
Yeah 色褪せない写真の一枚となって きらめく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4












높게 저 하늘 끝에 닿을 수 있게
Volume을 더 높여 너에게 다가가 you wanna dance

오랜 시간이 흘러 지금 이 노래
듣는 날이 오면 추억에 잠긴 채 웃을 거야

우리의 영원한 기억 속의 radio
지나가는 변화들 속에서
Yeah 깨지지 않는 보석이 되어 반짝거려

우리의 뜨거웠던 radio
둘만의 멈춘 시간 속에서
Yeah 빛 바래지 않는 사진 한 장 되어 반짝여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2

멀리 바람을 타고 흐를 수 있게
지금 melody가 너에게 닿을 때 you wanna know

오랜 시간이 흘러 지금 이 노래
듣는 날이 오면 추억에 잠긴 채 웃을 거야

우리의 꿈같던 기억 속의 radio
변해가는 모습들 속에서
Yeah 깨지지 않는 보석이 되어 반짝거려

우리의 마음속의 radio
둘만의 가슴 깊은 곳에서
yeah 빛 바래지 않는 사진 한 장 되어 반짝여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2

우리의 영원한 기억 속의 radio
지나가는 변화들 속에서
Yeah 깨지지 않는 보석이 되어 반짝거려

우리의 뜨거웠던 radio
둘만의 멈춘 시간 속에서
Yeah 빛 바래지 않는 사진 한 장 되어 반짝여

wo wo wo wo wo
wo wo wo wo wo X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