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TAEYEON テヨン - U R

長い間私の心には
雲いっぱい 雨が降って
あたたかな陽の光が差すことを
切実に願っていた
肩を濡らした雨粒も
乾けば 私ひとりだけ
残されるかと とても怖かったの

君は光のように 雨上がりの後のように
私の心に浮かぶの こうして

Cause you are
私に降り注いだ光と
You are とても綺麗な夢と
7つの光で 世界中を
もっと美しく染めていく
いつでも Yeah U R

何もない 青い丘の上で
虹は屋根になる
その下に 静かに寝転がり
空を見るの
世界で一番の平穏さと
初めて感じたときめき
誰より愛らしい
振り返れば 君の笑顔に
私も思わず手を伸ばしたの こうして

Cause you are
私に降り注いだ光と
You are とても綺麗な夢と
7つの光で 世界中を
もっと美しく染めていく
いつでも Yeah U R

私の窓を濡らした雨が上がれば
Under the Rainbow
君を待つでしょう
どうしても私にはできなかった
話せなかった そのすべての秘密
今日は伝えたいよ

You are いつも私のそばで
You are もろい 私の心の中で
もっと眩しく 美しく
すべての夜空を満たす
You're my star
Yeah U R
Oh U R U R Oh U R










오랫동안 내 마음엔
구름 가득 비가 내려
따스한 햇살 비추길
간절히 바랐죠
어깨를 적신 빗방울도
마르면 나만 홀로
남겨질까 너무나도 두려웠죠

그댄 빛처럼 비 갠 뒤처럼
내 마음에 떠오르죠 이렇게

Cause you are
내게 내린 빛과
You are 너무 고운 꿈과
일곱 빛으로 온 세상을
더 아름답게 물들여
언제나 Yeah U R

텅 빈 푸른 언덕 위에
무지개는 지붕이 돼
그 아래 가만히 누워
하늘을 보아요
세상 가장 평온함과
처음 느낀 설렘
누구보다 사랑스러워

고갤 돌리면 그대 미소에
나도 몰래 손을 뻗죠 이렇게

Cause you are
내게 내린 빛과
You are 너무 고운 꿈과
일곱 빛으로 온 세상을
더 아름답게 물들여
언제나 Yeah U R

내 창을 적신 비가 그치면
Under the Rainbow
그대 기다리겠죠
차마 난 하지 못했던
얘기 못했던 그 모든 비밀
오늘은 전하고 싶어

You are 항상 나의 곁에
You are 여린 내 맘 속에
더 눈부시게 아름답게
온 밤하늘을 채우는
You're my star
Yeah U R
Oh U R U R Oh U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