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TAEMIN テミン - Press Your Number







一人 目覚めた暗い夜 癖みたいに
君を想う I'm feeling freaky
電話してみても
相変わらず返事は無くて
気持ちは焦りだして 君を探しに行く

深く裂かれた 君を思い出して
Then kiss your lips
かすかに Ooh 散らばる
研ぎ澄まされた僕の胸が
数え切れないほど作り出した
この長い夜の果ては
結局 君で溢れる

この手の先に 鮮明だった体温
いつもあたたかかった その小さな手
ぼやけた記憶にすがって
焦る心が 君を探す Girl

もう一度 Press Your Number 
答えてよ
今僕から去ったとしても
少しの間だけだと 感じられる
聞かせてよ 僕の耳元に
もう一度 囁いてよ

Press Press Press Press

My favorite place 
今 かたく閉ざされた君の Red lips 
Ooh 僕から去った君の Kiss 
長い沈黙の中で
やたらと独り言ばかり増えていく
呼んでも呼んでも 返事はなくなっていく
今 君はどこにいるの
どうか僕のもとへ 帰ってきて

蜜より甘かった 君の息遣い
僕をくすぐった 君の髪の毛
遠ざかる記憶を掴んで
焦る心が 君を探す Girl

もう一度 Press Your Number 
答えてよ
今僕から去ったとしても
少しの間だけだと 感じられる
聞かせてよ 僕の耳元に
もう一度 囁いてよ

Press My Number 答えてよ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感じて 聞いて 僕の心臓を
君に合わせるよ Press

いつも 簡単に考えていた別れが
どうして君とは簡単じゃないんだろう
いつの間に
こんなに深く残っていたんだろう
Oh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願ってる 願ってる 願ってる Ooh
もう一度君を手に入れたい
呟く 呟く 呟く 夜通し
君の名前だけを
願ってる 願ってる 願ってる
Oh girl 君の心が
僕のところにやってくるのを
All I need is you 

もう一度 Press Your Number 
答えてよ
今僕から去ったとしても
少しの間だけだと 感じられる
聞かせてよ 僕の耳元に
もう一度 囁いてよ

Press My Number 返事してよ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感じて 聞いて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願ってる 願ってる 願ってる Ooh
もう一度君を手に入れたい
言って 言って 言って 夜通し
君の名前だけを
願ってる 願ってる 願ってる
Oh girl 君の心が
僕のところにやってくるのを
All I need is you 

Just Press It










홀로 깨어난 어두운 밤 습관처럼 
네 생각에 I'm feeling freaky
전화를 걸어봐도 
여전히 답은 없고 
맘은 급해져 널 찾아가

진하게 베인 널 떠올려
Then kiss your lips 
아스라이 Ooh 흩어지지
날이 선 내 가슴이 수없이 만들어낸 
이 긴 밤의 끝은 결국 너로 가득 차

이 손끝에 선명했던 체온
늘 따뜻했었던 그 작은 손
흐릿해진 기억을 잡고
애타는 맘이 너를 찾아 Girl

다시 또 Press Your Number 
대답해 줘
지금 날 떠나도 잠깐뿐이라고
느껴져 들려줘 내 귓가에 
다시 속삭여 줘 

Press Press Press Press

My favorite place 
지금 굳게 닫힌 너의 Red lips 
Ooh 나를 떠난 너의 Kiss 
오랜 침묵 속에
괜한 혼잣말만 자꾸 늘어가 
부르고 불러도 답은 줄어가
지금 너는 어디 있니
제발 내게 돌아와

꿀보다 달콤했던 네 숨결 
날 간지럽히던 네 머릿결
멀어지는 기억을 붙잡아 
애타는 맘이 너를 찾아 Girl

다시 또 Press Your Number 
대답해 줘
지금 날 떠나도 잠깐뿐이라고
느껴져 들려줘 내 귓가에
다시 속삭여 줘 

Press My Number 대답해 줘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느껴봐 들어봐 내 심장을 
너에게 맞출게 Press

늘 쉽게 생각한 이별이 
왜 너와는 쉽지 않은 건지
언제 이토록 깊이 남았는지
Oh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바래 바래 바래 Ooh 
다시 널 갖고 싶어
말해 말해 말해 밤새 
너의 이름만을
바래 바래 바래 Oh girl 네 맘이 
나를 찾아오길 All I need is you 

다시 또 Press Your Number 
대답해 줘
지금 날 떠나도 잠깐뿐이라고
느껴져 들려줘 내 귓가에
다시 속삭여 줘 

Press My Number 대답해 줘
Do it fast do it slow 
You control the tempo
느껴봐 들어봐
Girl there's something about you 

바래 바래 바래 Ooh 
다시 널 갖고 싶어
말해 말해 말해 밤새
너의 이름만을
바래 바래 바래 Oh girl 
네 맘이 나를 찾아오길 
All I need is you 

Just Press It






天才ミン・ヒジンがまたやらかし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