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テミン(TAEMIN) - Mystery Lover



Another night 君と続いた
ある夜 持ち主はいなかった
あまりにも透明な この運命の糸が
僕を思いきり わくわくさせる
夢の中を 彷徨うように踊って
僕が生かしてくれる君
さあ早く Taste my heart
僕の心深く
いっぱいに欲しい
僕 誘惑したんだよ

白く滲んでいく幻想をこえて
Mystery Lover
柔らかな手を伸ばして 僕を抱きしめてよ
Mystery Lover

Midnight いつの間にか
月の光に閉じ込められたまま
僕だけがひとりで ここで
早く呼んでよ 僕を待っていた声で
Call my name
もう一度僕に息を吹き込んで

君の為のダンスをして (夜が来れば)
君のそばで眠りについて (恐れないで)
早く Taste my heart
僕の心に結ばれた
絡まった寂しさを 断ち切ってよ Girl

白く滲んでいく幻想をこえて
Mystery Lover
柔らかな手を伸ばして 僕を抱きしめてよ
Mystery Lover

美しい記憶の中 笑みを浮かべていた
Mystery Lover 
戻ってこない君は 相変わらず
僕の Mystery Lover

美しかった夢なの?
遥かに遠ざかっていく Reality yeah
深い闇の中 君だけを待っていた 
この夜が撫でた 時間が

ワルツみたいに 僕は
君とダンスすることを
今でも 今でも
君は戻ってこない 君は

君の為のダンスをして 毎日
君のそばで眠りについて (恐れないで)
早く Taste my heart
僕の心に結ばれた
絡まった寂しさを 断ち切ってよ Girl

白く滲んでいく幻想をこえて
Mystery Lover
柔らかな手を伸ばして 僕を抱きしめてよ
Mystery Lover

美しい記憶の中 笑みを浮かべていた
Mystery Lover 
戻ってこない君は 相変わらず
僕の Mystery Lover











Another night 너와 이어진 
어느 밤 주인이 없던 
너무도 투명한 이 운명의 실이 
날 실컷 들뜨게 해 
꿈속 헤매듯 춤을 추고
나를 살아 있게 만든 너 
어서 Taste my heart 
내 맘 깊숙이 
가득히 탐이 나 유혹했던 걸 

하얗게 번져가는 환상 너머 
Mystery Lover
부드러운 손을 뻗어 날 감싸줘
Mystery Lover

Midnight 어느새 달빛에 잠긴 채 
나만 홀로 여기에 어서 
불러 줘봐 날 기다린 목소리로
Call my name 다시 내게 숨을 불어 넣어 

널 위한 춤을 추고 (밤이 오면) 
네 곁에 잠이 들고 (두려워 마)
어서 Taste my heart 내 맘에 묶인
뒤엉킨 외로움을 끊어내 줘 Girl

하얗게 번져가는 환상 너머 
Mystery Lover
부드러운 손을 뻗어 날 감싸줘 
Mystery Lover

아름다운 기억 속 미소 짓던 
Mystery Lover 
돌아오지 않는 넌 여전히 
내 Mystery Lover

아름다웠던 꿈이니 아득히
멀어져 가는 이 Reality yeah 
깊은 어둠 속 너만을 기다린
이 밤이 어루만진 시간이

왈츠처럼 난 너와 춤을 추길 
아직도 아직도 넌 돌아오지 않아 넌 

널 위한 춤을 추고 매일 
네 곁에 잠이 들고 (두려워 마)
어서 Taste my heart 내 맘에 묶인 
뒤엉킨 외로움을 끊어내 줘 Girl

하얗게 번져가는 환상 너머 
Mystery Lover
부드러운 손을 뻗어 날 감싸줘 
Mystery Lover

아름다운 기억 속 미소 짓던 
Mystery Lover 
돌아오지 않는 넌 여전히 내 
Mystery L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