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テミン(TAEMIN) - 今日までは (Until Today)




女のせいで泣く奴ら
一番情けない
別れて縋りつくのは No No
口癖のように毎日言ってた言葉
涙が出るほど共感してる僕

時間がいつか 全て解決してくれるよ
言わなくても 全て知ってるよ
Baby I know I know

You said 逃げるなって言うから
Girl I gave it my all
こうして終わると わかっていたのに
どうしてこんなに馬鹿みたいに 僕は

今日までは こうして僕 Baby
言葉なく お酒ばかり飲むよ 一日中
僕は今日までは Baby 
きっぱり 今日までは
こうしてただ一日中 悲しい歌ばかり
静かに座って 心を失くした人みたいに
きっぱり今日までは Baby
僕は今日までは 今日までは Girl 

今日までは Baby 

女のせいで こうしてること
僕は初めてなのに
こんな自分がすごく嫌なのに
口癖のように毎日言ってた言葉
世の中には女はいっぱいいるって

時間がいつか 全て解決してくれるよ
全てわかっていながらも また情けなく
馬鹿みたいに また僕は

You said 逃げるなって言うから
Girl I gave it my all
こうして終わると わかっていたのに
どうしてこんなに馬鹿みたいに 僕は

今日までは こうして僕 Baby
言葉なく お酒ばかり飲むよ 一日中
僕は今日までは Baby 
きっぱり 今日までは
こうしてただ一日中 悲しい歌ばかり
静かに座って 心を失くした人みたいに
きっぱり今日までは Baby
僕は今日までは 今日までは Girl 

How could I do what I did to you
When you did all
you can do to me by my side
こうして終わると わかっていたなら

今日までは こうして僕 Baby
言葉なく お酒ばかり飲むよ 一日中
僕は今日までは Baby 
きっぱり 今日までは
こうしてただ一日中 悲しい歌ばかり
静かに座って 心を失くした人みたいに
きっぱり今日までは Baby
僕は今日までは 今日までは Girl 











여자 때문에 우는 놈들 제일 한심해 
헤어지고 매달리는 건 No No
입버릇처럼 매일 하던 말 
눈물 나게 공감하는 나

시간이 언젠가 다 해결해 주는 걸
말 안 해도 다 아는 걸 
Baby I know I know

You said 도망치지 말래서
Girl I gave it my all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서
왜 이렇게 바보같이 나

오늘까지만 이렇게 나 Baby
말 없이 술만 마실게 온종일
나 오늘까지만 Baby 딱 오늘까지만
이렇게 그냥 하루 종일 슬픈 노래만 
가만히 앉아 정신 나간 사람처럼
딱 오늘까지만 Baby 
나 오늘까지만 오늘까지만 Girl 

오늘까지만 Baby 

여자 때문에 이러는 거 나 처음인데
이러고 있는 내가 너무 싫은데
입버릇처럼 매일 하던 말
세상엔 여자 많다고

시간이 언젠가 다 해결해 주는 걸
다 알면서도 또 한심하게 
바보처럼 또 나 

You said 도망치지 말래서 
But girl I gave it my all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서 
왜 이렇게 바보같이 나

오늘까지만 이렇게 나 Baby 
말 없이 술만 마실게 온종일
나 오늘까지만 Baby 
딱 오늘까지만
이렇게 그냥 하루 종일 슬픈 노래만 
가만히 앉아 정신 나간 사람처럼
딱 오늘까지만 Baby 
나 오늘까지만 오늘까지만 Girl 

How could I do what I did to you
When you did all
you can do to me by my side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면 

오늘까지만 이렇게 나 Baby 
말 없이 술만 마실게 온종일
나 오늘까지만 Baby
딱 오늘까지만
이렇게 그냥 하루 종일 슬픈 노래만 
가만히 앉아 정신 나간 사람처럼
딱 오늘까지만 Baby 
나 오늘까지만 오늘까지만 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