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f(x) -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心が 思うようにいかない
私の心臓の音はどんどん速くなる
言葉が 思うようにいかない
私の心に追いつかないの

Baby Baby 君の目を見ると
心が 心が この時空の壁をこえて
君を私の胸に抱いて Dive

All Mine 虹も
All Mine あの海も
All Mine 陽の光まで
Oh-oh-oh-oh-oh All Mine

All Mine 世界中が

君の唇が魔法をかける
咲いた Fantasy (夢の絵)
小さな両手にぎゅっと握ってみて
君には秘密 (My Heart)

香しい言葉で
私の耳元でささやいてくれた
この瞬間 見える
全ての幻想が私のものなの

Baby Baby 私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私達は 私達は この時空の壁をこえて
私は君の手を取って Fly

All Mine 白い雲も
All Mine この風も
All Mine 香りまで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想像してた 愛でしょう
空の上 海の先 どこを見ても 
カラフル 美しい
どうしても 目を離せない
夢でも 広がるように
朝までときめいて 眠れないように

目を閉じても 永遠でありますように

All Mine 君の声
All Mine 君の瞳も
All Mine 君の胸まで

Oh-oh-oh-oh-oh All Mine

君の愛が魔法をかける
広がった Fantasy (夢の絵)
小さな両手にぎゅっと握ってみて
君には秘密 (My Heart)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맘이 맘대로 안돼 
내 심장 소린 점점 빨라져
말이 맘대로 안돼 
내 맘을 따라 잡을 수 없어

Baby Baby 네 눈을 볼 때면 
맘이 맘이 이 시공의 벽을 넘어
널 내 품에 안고 Dive

All Mine 무지개도
All Mine 저 바다도
All Mine 햇살까지
Oh-oh-oh-oh-oh All Mine

All Mine 온 세상이

네 입술이 마법 부려 
피어난 Fantasy (꿈의 그림)
작은 두 손에 꼭 쥐어봐 
너 몰래 (My Heart)

향기로운 말로 
나의 귓가에 속삭여줬어
이 순간 보여지는
모든 환상이 내 거라고

Baby Baby 내 손을 꼭 잡아 
우린 우린 이 시공의 벽을 넘어
난 네 손을 잡고 Fly

All Mine 흰 구름도
All Mine 이 바람도
All Mine 향기까지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

상상했던 사랑인 거죠 
하늘 위 바다 끝 어딜 보아도
알록 달록 아름다워 
도무지 난 눈을 뗄 수가 없죠
꿈에서도 펼치게
밤새 설레설레 잠도 못 들게

눈을 감아도 영원해주길

All Mine 네 목소리
All Mine 네 눈빛도
All Mine 네 품까지

Oh-oh-oh-oh-oh All Mine

네 사랑이 마법 부려 
펼쳐진 Fantasy (꿈의 그림)
작은 두 손에 꼭 쥐어봐 
너 몰래 (My Heart)

Oh-oh-oh-oh Oh-oh-oh-oh Oh-oh-oh-oh-oh All 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