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SHINee − Love Sick


君はとても可愛かったね 知ってる?
相変わらず僕の人生の Everything
もう何年だろう
妹みたいで 僕にいたずらばかりしていた
君が変わって
今では僕の女の子になった
閉まっていた君の窓に
その長い時間の隙間に
冬が過ぎて春が来る
君は花だ
緑色の光 葉っぱを濡らした雨水
君を飲み込んで感じて
何をしても 渇望してやまない

Woo baby I’m
Love sick girl
なぜか相変わらず
君を見れば僕は苦しい
愛ばかり深くなって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でなきゃ 唇に垂らしてよ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惜しくて どうすればいいのか
わからなかった僕が
頼れる幸せな君の男
変だよね でも何日か君に会えない時は
つまらない執着に悩まされて
ダサくなって だんだん弱くなる
皆は別れるはずだって
手に負えないだろうって
僕達の話はいつも Issue
本当に驚きだよ
時間はこんなにも矢のように早いということ
君を飲み込んで感じて
何をしても 渇望してやまない

Woo baby I’m
Love sick girl
なぜか相変わらず
君を見れば僕は苦しい
愛ばかり深くなって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でなきゃ 唇に垂らしてよ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キラキラして 君は光っていたね
胸が叫ぶよ 愛している

何を考えてるの?
僕だけを見てって言ったでしょ
君は幸せだと言ってばかり
僕達 たくさん笑って歩いた
思い出と夢で とてもあたたかい

I’m Love sick girl
なぜか相変わらず
君を見れば僕は苦しい
愛ばかり深くなっておかしくなった
I need a doctor
でなきゃ 唇に垂らしてよ
君という甘ったるいそのシロップ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キラキラして 君は光っていたね
君を離さないよ 愛している
Got me sick I’m sick I’m so good
キラキラ 僕の中で輝く
君の窓に 永遠になる時間に






넌 너무 예뻤지 알고는 있니
여전히 내 삶의 Everything
벌써 몇 년이야
동생 같다 내게 장난만 하던
네가 변해서
이젠 내 여자가 됐어
닫혔던 너의 창에 그 긴 시간 틈에
겨울 가고 봄이 와
넌 꽃이야
초록빛 잎사귀 적셔온 빗물
널 마시고 느끼고 뭘 해도 목말라
Woo baby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널 보면 난 아파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너란 달디단 그 시럽
아쉬워 어쩔 줄 모르던 내가
든든한 행복한 너의 남자
이상하지 근데 며칠 널 못 볼 땐
괜한 집착에 시달려
못나게 자꾸 약해져
다들 헤어질 거라 감당 못할 거라
우리 얘긴 늘 Issue
참 놀라워
시간은 이리도 쏜살같은 걸
널 마시고 느끼고 뭘 해도 목말라
Woo baby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널 보면 난 아파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너란 달디단 그 시럽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반짝하고 넌 빛났지
가슴이 소리쳐 와 사랑하고 있어
뭐를 생각하니 나만 보라 했지
넌 행복해하기만 해
우리 많이 웃고 걸었던
추억과 꿈에 너무 따뜻해
I’m Love sick girl
왜지 여전히 널 보면 난 아파
사랑만 깊어져 미쳤어
I need a doctor
아니면 입술에 흘려줘
너란 달디단 그 시럽
You know I like it I love it
반짝하고 넌 빛났지
널 놓치지 않을래 사랑하고 있어
Got me sick I’m sick I’m so good
반짝 내 안에 빛나지
너의 창에 영원할 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