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EXO - 白色騒音(White Noise)



Lonely nights 押し寄せてくる君を 止められない明け方
この波の音に 僕は流されているのさ oh no
僕の記憶は回って いつか君といた場所に not far away no
時が経つほど恋しい 君のきれいな声も
その浅い吐息まで babe

I hear you I feel you
見えなくても 君が聞こえる 目を閉じて
この世界の全ての音の中で 君を探し出せばいい
君の小さな笑い声で
僕は 君が元気だってこと それだけ確認すればいい
Somebody (somebody) Somebody (someone loves you baby)
Somebody (oh oh oh) Somebody

君は雨になり降ってくる (Don’t you worry babe)
もう少し激しく降ってくれる?
複雑な僕の心が すべて洗われるように
耳を傾けて聞いて どこか遠くない場所に not far away no
誰かがそのまま立っている 同じ場所で
ただ君を思いながら babe

Oh I hear you I feel you
見えなくても 君が聞こえる 目を閉じて
この世界の全ての音の中で 君を探し出せばいい
君の小さな笑い声があれば
安心できる気がする

Right here, yo!
一人で尋ねてみる君の近況
痕跡さえも去った後
僕を通り過ぎていった騒音の中で
もしかすると通り過ぎるかもしれない
かすかな息、呼吸まで
この風はなんだか
君を通り過ぎたかもしれないと 瞬間止まって
全てが夢見たいだ 相変わらず
真っ白な霧の中で 僕は道に迷った somebody

Somebody loves you どうかこれは知っていて yeah
つかまえられなくても しばらく Just hold on tight

僕のそばにいなくても 君は僕の中にいる 
目を閉じて (Somebody love 僕の中に)
多くの日々の中で
一日をまた取り出してみればいい (また取り出してみればいい)
幸せであるように願ってる
どこにいても

見えなくても 君が聞こえる 目を閉じて
この世界の全ての音の中で 君を探し出せばいい
君の小さな笑い声で (I miss you babe)
僕は 君が元気だってこと
それだけ確認すればいい














Lonely nights 밀려오는 널 막을 수 없는 새벽
이 파도소리에 난 떠내려가는 중인 걸 oh no
내 기억은 돌아가 언젠가 너와 있던 곳에 not far away no
시간이 갈수록 그리워 네 예쁜 음성도 그 얕은 숨소리까지 babe

I hear you I feel you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로 
난 네가 잘 지낸다는 그것만 확인하면 돼
Somebody (somebody) Somebody (someone loves you baby)
Somebody (oh oh oh) Somebody

너는 비가 되어 내려와 (Don’t you worry babe)
조금 더 세차게 내려줄래 
복잡한 내 마음이 다 씻겨지도록
귀 기울여 들어봐 어딘가 멀지 않은 곳에 not far away no
누군가 그대로 서있어 같은 자리에 널 생각하면서 오직 babe

Oh I hear you I feel you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면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

Right here, yo!
혼자서 물어보는 너의 안부
흔적마저 다 떠난 후
날 스쳐간 소음들 속에 
혹시나 지나 칠지 모를 희미한 숨, 호흡까지
이 바람은 왠지 
널 지나쳐 왔을 지도 몰라 순간 멈칫
모든 게 꿈같아 여전히 
새하얀 안개 속에서 난 길을 잃은 somebody

Somebody loves you 부디 이건 알아줘 yeah
잡을 수가 없어도 잠시 Just hold on tight

내 곁에 없어도 넌 내 안에 있어 눈을 감고서 (Somebody love 내 안에)
수많은 날들 중에 하룰 다시 꺼내보면 돼 (다시 꺼내보면 돼)
행복하길 바라고 있어 
어디에 있든지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로 (I miss you babe)
난 네가 잘 지낸다는 그 것만
확인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