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ニット

好きな歌詞をただただ訳すだけの人

和訳:SHINee − Married To The Music


Yeah Oh Wait up girl Hold on
So listen baby 白いハイヒール
わずかに覆ったレーススカート
Beautiful lady 君の肩の上
ぎりぎり シースルー
君の心臓の音に 歩みが止まる Oh baby
僕も無意識に惹かれていく
感じたことのない LOVE
小さな手招きひとつにも
僕の心は 世界はダンスして
君は僕を指揮する Oh
君と目を合わせて 足どりを合わせて
君と 口付けて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驚きだ
君は僕の Music 望むまま
毎日夢見ていた その瞬間
Oh baby
二人だけのリズムの中へ だんだん染まっていく
I'm married to the music
僕の手をとって Didida
ぎゅっとつないで Didida
君は僕の Music
ボリュームをあげて Didida
はじけそう Didida
君を愛してる この瞬間
Oh baby
しっとりと染み込む君の香りで
世界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 Spotlight
空気を包むメロディー Yeah
揺れる瞳の中
その中で僕を生きさせて
惜しむ瞬間なんて
あの空に投げ出してしまおう Yeah
僕に君をすべて預けて
この熱いグルーブ 君を乗せて Come on
君の心臓のビート音に 世界が囲まれて Oh baby
僕も無意識に巻き込まれていく
見たことのない MOVE
小さな手招きひとつにも
僕の心は 世界は色付いて
君は僕を指揮する Oh
君と目を合わせて 足どりを合わせて
君と 口付けて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驚きだ
君は僕の Music 望むまま
毎日夢見ていた その瞬間
Oh baby
二人だけのリズムの中へ だんだん染まっていく
I'm married to the music
僕の手をとって Didida
ぎゅっとつないで Didida
君は僕の Music
ボリュームをあげて Didida
はじけそう Didida
君を愛してる この瞬間
Oh baby
しっとりと染み込む君の香りで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Oh 覚えていて
忘れられない 熱いハイライト
Yeah yeah
I'm married to the music 驚きだ
君は僕の Music 望むまま
毎日夢見ていた その瞬間
Oh baby
二人だけのリズムの中へ だんだん染まっていく
I'm married to the music
僕の手をとって Didida
ぎゅっとつないで Didida
君は僕の Music
ボリュームをあげて Didida
はじけそう Didida
君を愛してる この瞬間
Oh baby
しっとりと染み込む君の香りで
僕のすべては君だと
はじけそう Turn it up






Yeah Oh Wait up girl Hold on
So listen baby 하얀 하이힐
살짝 가린 레이스 스커트
Beautiful lady 네 어깨 위
아슬아슬 시스루
네 심장 비트 소리에
걸음이 맞춰져 Oh baby
나도 모르게 이끌려가
느껴본 적 없는 LOVE
작은 손짓 하나에도
내 맘은 세상은 춤을 추고
넌 나를 지휘하잖아 Oh
너와 눈 맞추고 너와 발 맞추고
너와 입 맞추고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놀라워라
너는 나의 Music
원하는 대로
매일 꿈꾸던 그 순간
Oh baby
둘만의 리듬 속에 점점 물들어
I'm married to the music
내 손을 잡아 Didida
꼭 잡아 Didida
너는 나의 Music
볼륨을 높여 Didida
터질 듯 Didida
너를 사랑해 이 순간
Oh baby
촉촉이 스며드는 너의 향기로
세상을 가득 채운 Spotlight
공기를 감싸는 멜로디 Yeah
흔들리는 눈동자 속
그 안에 날 숨 쉬게 해줘
아쉬워할 순간 따위
저 높은 하늘로 다 날려버려 Yeah
내게 널 모두 맡겨
이 뜨거운 그루브
널 싣고서 Come on
네 심장 비트 소리에
세상이 들썩여 Oh baby
나도 모르게 휩쓸려가
구경한 적 없는 MOVE
작은 손짓 하나에도
내 맘은 세상은 색을 입고
넌 나를 지휘하잖아 Oh
너와 눈 맞추고 너와 발 맞추고
너와 입 맞추고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놀라워라
너는 나의 Music
원하는 대로
매일 꿈꾸던 그 순간
Oh baby
둘만의 리듬 속에 점점 물들어
I'm married to the music
내 손을 잡아 Didida
꼭 잡아 Didida
너는 나의 Music
볼륨을 높여 Didida
터질 듯 Didida
너를 사랑해 이 순간
Oh baby
촉촉이 스며드는 너의 향기로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Oh 기억해줘 잊지 못할
뜨거운 하이라이트
Yeah yeah
I'm married to the music
놀라워라
너는 나의 Music
원하는 대로
매일 꿈꾸던 그 순간
Oh baby
둘만의 리듬 속에 점점 물들어
I'm married to the music
내 손을 잡아 Didida
꼭 잡아 Didida
너는 나의 Music
볼륨을 높여 Didida
터질 듯 Didida
너를 사랑해 이 순간
Oh baby
촉촉이 스며드는 너의 향기로
나의 모든 건 너라고
터질 듯 Turn it up